‘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오늘까지 청약 접수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오늘까지 청약 접수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1.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투유 통해 가능해

 - 분양 단지와 동일한 청약 방법으로 불편함 없애 눈길

지난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한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가 오늘까지 주택청약서비스 홈페이지인 ‘아파트투유(APT2you)’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단지는 3개 타입(듀플렉스•플렛형•테라스형) 동시에 청약 접수를 받으며, 8일 당첨자 발표 후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특히 그 동안 해당건설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되던 뉴스테이 청약과 달리 아파트투유 사이트를 통해 청약 접수가 가능해 불편함을 최소화 시킨것이 눈길. 여기에 중산층 주거안정을 위해 공급되는 주택인 만큼 주택소유 유무, 소득제한, 청약통장 가입 여부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현장사진>

한편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위례신도시 첫 뉴스테이로 위례신도시 A2-14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총 36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위례신도시 내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공급되며,뉴스테이 처음으로 테라스 및 다락방 등의 특화상품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공급형태는 복층형과 테라스가 같이 선보이는 듀플렉스형 5개 타입(144가구), 테라스만 공급되는 테라스형10개 타입(156가구), 테라스와 복층형이 아닌 일반 상품인 플렛형6개 타입(60가구)으로 구성됐다. 모든 타입의 최상층 가구는 다락방이 제공된다.

대림그룹이 직접 임대관리와 시설관리를 맡아 세대 내부 클린서비스와 단지조경 관리서비스, 커뮤니티 운영관리 등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관계자는 “뉴스테이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지만 기존과 달랐던 청약 방법에 그 만큼 불편함을 호소하는 수요자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에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분양단지와 동일하게 아파트투유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아 수요자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한 만큼 오늘까지 진행되는 청약 접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문의: 02-3443-6777)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면 우측)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