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랜드마크! 숙박시설가뭄 해결해줄 인천송도골드코스트 호텔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랜드마크! 숙박시설가뭄 해결해줄 인천송도골드코스트 호텔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2.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치 대출이자 즉시지급, 연 10일 무료이용 혜택
5년 환매안심보장제,수익률 +a!

분양형 호텔이 최근 ‘틈새’ 수익형 부동산으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형 호텔이란 사업 착공과 동시에 일반 투자자를 모아 객실을 아파트처럼 분양하는 호텔로, 전통적 수익형 상품인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 업무지역에서 공급과잉으로 인기가 시들해진 틈을 파고 들어 성황을 누리고 있다.

더불어 기준 금리가 1%대인데 반해 연 10% 이상의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음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이 급격히 증가하는 데 반해 숙박시설이 부족한 상태로 탄탄한 수요까지 전망되기 때문이다.

새로운 투자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꼼꼼히 따져 봐야할 필요도 있다. 부동산 시세차익과 같은 투자가 아니라 호텔 운영성과에 따라 수익금이 좌지우지되기 때문에 상권분석을 철저히 해야 한다.

분양형 호텔 투자 시 수익성, 안정성 그리고 환금성을 따져보는 것이 좋다. 입지와 예상수요, 미래가치가 호텔투자요건 중 가장 중요한 사항이며, 부대시설이 경쟁력이 있는지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브랜드 가치도 중요하다. 분양형 호텔은 확정 수익 보장제의 보장 기간을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보장기간 이후 수익률을 잘 유지하려면 호텔운영사의 전문성과 운영능력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이 중 최근 호텔객실가동률 전국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인천 송도 지역의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www.hotel1234.co.kr )의 분양열기가 뜨겁다.

인천골드코스트 호텔은 비즈니스형 호텔로써 관광유입률에 따른 수익리스크가 적어 투자 안전성이 뛰어나 더욱 관심이 높다.

지하3층부터 지상15층, 호텔 180개의 호실과 48개의 오피스텔로 이루어져있으며 1층과 2층은 휘트니스 클럽,로비 및 호텔커피숍,대형연회장(호텔 레스토랑, 고급BAR)​ 등의 부대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공실 부담이 컸던 오피스텔에 비해 비즈니스 및 관광수요가 풍부한 인천골드코스트 호텔은 호텔객실 가동율 전국 1위인 인천에서도 최고를 자랑하는 남동구의 핵심입지에 위치한다.

남동 시화 반월 산업벨트의 풍부한 숙박수요로 객실이 부족한 상황에 해외바이어 수요까지 골드코스트호텔로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산업단지 내의 많은 수출입 기업체들과 MOU체결하여 준공 후 운영에도 문제가 없다.

또한 또 하나의 카지노를 추진 중인 미단시티, 파라디이스시티, 드림아일랜드 등을 아우르는 최적입지 그 중심에 있어 더욱 인기다.

수인선 초역세권 뿐만 아니라 인천대교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까지 약 30분대로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을 가기위한 관문으로 경인고속도로, 제2,3​ 경인고속도로까지의 진입성이 모두 우순하기 때문에 자동차로도 편리한 도로망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대교를 통해 33㎞거리의 인천국제공항에 접근할 수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으며, 인천 호구포 역이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하다.

2020년 완공을 목표로 한 인천발 ktx건설사업도 본격화 되어, 수인선 송도역을 출발해 안산을 거쳐 경부고속철도에 접근하기도 용이해 질것으로 기대된다.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은 분양 받은 객실의 손님 상주유무와 상관없이 수익률이 지급되며, 실투자금 3000만원으로 최소 5년동안 매월 연금처럼 8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5년 후에는 프리미엄을 붙여 환매까지 가능하며, 3년치 대출이자를 일시에 선 지급해 계약자의 부담을 덜었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인천 골드코스트호텔은 서비스레지던스 개별분양 형태로 각 호실별 분양받은 소유주가 따로 있고 소유자는 별도의 운영업체에 위탁경영을 맡기는 형태의 숙박업소로 운영된다. 저렴한 투자 고수익 창출 안전한 호텔상품을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인천 골드코스트호텔 계약자는 연 10일 무료숙박, 연 20일 50% 할인 숙박이용권을 제공하며, 합리적 분양가로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빠른 문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대표전화 1899-7555/ 032-505-104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